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이마트/SSG  ] 파트너오피스 접속 및 셀러지원센터 연결 불가 안내

등록일
2025-12-18
조회수
13

안녕하세요. SSG.COM입니다.

금일(12/17) 오후 시스템의 일시적 장애로 긴급 서비스 점검이 진행되어 파트너오피스 접속이 불가하였으나,
현재는 정상적으로 PO 시스템 이용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출고했는데 송장 등록을 못했습니다. 패널티가 있을까요?
A. 없습니다.
*12/29일자 서비스평점부터 1월말까지 등급집계결과와 상관없이 패널티 미반영

Q. 12/17 오늘출발 주문의 출고가 지연되었습니다. 평점 및 결품에 반영될까요?
A. 영향 없습니다. 익일(18일)까지 운송장 등록 및 출고완료처리 부탁드립니다.

Q. 증빙 제출이 필요한가요?
A. 기본적으로 필요 없습니다. 다만, 특이 케이스는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Q.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해킹 문제와 관련이 있는 건가요?
A. 이번 점검은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위한 내부 점검으로 외부 해킹이나 보안 사고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