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이전 서비스란?
각 쇼핑몰에서 직접 등록∙판매중인 상품 데이터(DB)를 판판셀러로 수집하여,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상품 정보를 이전하는 서비스입니다.신청방법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상품문의 사항 및 긴급메세지 정보를 판판셀러로 통합 수집하여 빠르게 답변을 작성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판판셀러의 데이터 이전 서비스 목적
각 쇼핑몰에 기존 등록된 상품을 판판셀러로 수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오픈마켓 쇼핑몰 ONE-STOP 관리 및 제어 통합관리서비스 지원합니다.택배사 연계서비스
복잡한 주문 배송처리를 판판셀러 택배연계 서비스로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자동 송장 등록 · 출력 서비스
운송장번호 발급, 운송장 출력 및 쇼핑몰 전송까지 모든 과정을 판판셀러에서 한 번에 진행하여 쇼핑몰 관리 효율성과 만족도를 증가시킵니다.연계서비스 제공 택배사
재고관리
주문 발생에 따른 재고 수량을 실시간 동기화한 자동재고연동으로 더욱 편리합니다.통합 재고관리 프로세스
재고관리기능개선으로 통합재고관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재고를 확인하고 자동반영하는 재고수량관리 및 모든 쇼핑몰사 품절처리도 가능합니다.자동 품절 처리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