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이전 서비스란?
각 쇼핑몰에서 직접 등록∙판매중인 상품 데이터(DB)를 판판셀러로 수집하여,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상품 정보를 이전하는 서비스입니다.신청방법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상품문의 사항 및 긴급메세지 정보를 판판셀러로 통합 수집하여 빠르게 답변을 작성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판판셀러의 데이터 이전 서비스 목적
각 쇼핑몰에 기존 등록된 상품을 판판셀러로 수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오픈마켓 쇼핑몰 ONE-STOP 관리 및 제어 통합관리서비스 지원합니다.
택배사 연계서비스
복잡한 주문 배송처리를 판판셀러 택배연계 서비스로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동 송장 등록 · 출력 서비스
운송장번호 발급, 운송장 출력 및 쇼핑몰 전송까지 모든 과정을 판판셀러에서 한 번에 진행하여 쇼핑몰 관리 효율성과 만족도를 증가시킵니다.
연계서비스 제공 택배사
대한통운
한진택배
우체국택배
롯데택배
로젠택배
일양택배
재고관리
주문 발생에 따른 재고 수량을 실시간 동기화한 자동재고연동으로 더욱 편리합니다.
통합 재고관리 프로세스
재고관리기능개선으로 통합재고관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재고를 확인하고 자동반영하는 재고수량관리 및 모든 쇼핑몰사 품절처리도 가능합니다.
자동 품절 처리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