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11월 29일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렸던 '위메프 회수 보조 프로그램' 은
서비스 운영이 임시적으로 중단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중단 예정일 : 2024년 12월 27일부터)
추후 서비스가 재개될 시 파트너2.0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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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단 내용은 2019년 당시 해당 서비스로 공지 된 내용이며, 2024년 12월 27일부터 서비스 운영이 임시 중단될 예정인 점 안내드립니다. ***
[공지] 반품/교환 회수 보조 프로그램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파트너의 반품/교환 상품의 회수 업무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위메프가 도와드립니다.
[위메프 회수 보조 프로그램 운영 안내]
- 운영 대상 : 택배 계약코드가 없는 파트너사, 택배 계약코드가 있으나 회수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파트너사
- 운영 방법 :
1) 택배 계약코드가 없는 파트너사는 위메프 지정 택배를 통한 빠른 회수
2) 택배 계약코드가 있더라도 반품신청일 기준 +3일까지 반송장흐름이 확인되지 않는 주문건은 위메프 지정 택배를 통한 회수
※ 위메프 지정택배 회수 시, 반품 택배비(왕복) 중 해당 회수 편도 택배비는 위메프가 수취하여 위메프 지정택배사와 정산합니다.
반품계약택배가 있을 경우 반드시 [택배코드 있음]으로 설정 후 반품계약택배코드를 입력해주세요.
관련 문의사항은 파트너통합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빠른 답변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