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판셀러를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규 주문 건 수집 시, 주문 건수가 300건 이상인 경우, 신규 주문 300건만 수집되고 초과 주문 건에 대해 수집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그 결과, 판판셀러 주문내역 조회에서 300건 초과 주문에 대한 내역이 조회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센터에서는 정상적으로 수집되었습니다.
2024년 1월 26일 상기 오류 내용 인지 후 즉각적으로 개선 조치 하였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규 주문이 300건 이상인 경우에도 전체 수집 가능하도록
수정 반영 완료 하였습니다.
현재 판판셀러 운영팀에서는 판판셀러와 연계된 전체 제휴몰의 제한 사항에 대해 제휴몰과 확인 중에 있으며,
해당 사항 발견 시 빠르게 수정 조치하여 판매자님들의 판판셀러 이용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월중 신속한 조치 예정)
이에 제한 기능 여부 검토 및 개선 기간 중 이용하시는 각 제휴몰별 이벤트 등으로
주문량 급등이 예상될 시에는 불편하시더라도 해당 제휴몰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주문내역을
제차 확인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만일 제휴몰의 주문 수집 등의 누랑 정보가 발생하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