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롯데ON 판매자 정보 확인 제도 시행에 따른 출금 이슈 안내

등록일
2021-11-23
조회수
562

안녕하세요. 롯데ON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11월 8일부터 고객(판매자)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특정금융거래정보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 고객(판매자)님의 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판매자)/기존에 입점하여 고객(판매자)정보 등록을 완료하신 고객(판매자)님은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어 고객(판매자) 확인 미완료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판매자)님의 정보를 신규/추가로 입력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내용



특정금융거래법에 따라 거래의 투명성, 신뢰성 강화를 위해 고객확인제도를 시행



롯데ON의 모든 셀러는 스토어센터의 안내에 따라 고객확인제도 정보 등록을 반드시 해야 함



고객확인제도 정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판매예치금 출금에 제한이 있으며, 16일 이후로 설정된 출금 예약 건에 대해서도 출금 보류



고객확인제도 정보 등록을 완료하면, 롯데온 담당자를 통해 검수 및 승인된 이후 판매예치금 출금이 가능 (1~2일 소요 예정)



 



고객(판매자)확인이란?



고객(판매자)과의 거래를 하는데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자금세탁 행위 등에 이용되지 않도록 고객(판매자)의 신원확인 및 검증,



거래목적 및 실소유자 등 고객(판매자)에 대하여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말합니다. [금융정보분석원 고시 제 2019-2호]



 



고객(판매자)확인 유의사항



기재된 정보를 검증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요청된 정보 제출을 거부 또는 고객(판매자) 확인 및 검증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일부 거래가 지연되거나 거절 될 수 있습니다. (특정금융정보법 제5조의 2항)



 



최신/추가 정보가 등록되지 아니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 판매 행위 일부 제한(출금 제한 등)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ON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