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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몰 공지사항

[  이마트/SSG  ] SSG.com 가품 보상 정책 안내

등록일
2023-10-18
조회수
263


안녕하세요 SSG.com 입니다.


가품으로부터 소비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가품 발생시 고객 보상 대응 조치 및 기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가품 기준 : 권리권자(대리인, 감정권한 위임자 등 포함) 및 대외기관 통한 가품 확인




당사에서는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사안의 사실관계, 이전 이력 및 관련 자료의 충분한 검토와


귀책 주체, 비용분담 등에 대해 담당 MD를 통한 충분한 협의 이후 최종 판단하여 진행합니다.




가품 판매의 경우 상표법 108조에 의거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 및 형사상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SG 개런티 상품 : 당사 자체적인 기준 통한 셀러 선정, 상품 검증 및 등록, 디지털 보증서 제공, 별도 보상 정책 등의 서비스에 대해 별도 사전 협의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