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시점 이후 제조사 시스템에 주문 입력 시, 고객이 선택한 설치예약일이 입력될 수 있도록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요 적용 사항>
1. 예약설치 상품 여부 설정 항목이 추가됩니다.
위치 : 상품등록2.0 / 상품수정2.0 > 기본정보
(1) 설치상품여부 : 설치상품으로 설정 시, 예약설치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설치상품 제조사 및 설치상품 모델코드를 필수로 입력합니다
(2) 설치상품 제조사 : 삼성 or LG 중 해당 상품의 제조사를 선택합니다.
(3) 설치상품 모델코드 : 기본적으로 판매자 관리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되며, 삼성/LG 와 설치가능일 통신하는 모델코드가 별도로 있을 경우 해당 코드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참고
- 예약설치 서비스는 권한이 부여된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제한 서비스입니다. 상품등록 정보도 권한 부여된 판매자만 설정 가능합니다
- 상품1.01.0은 ESM+ 에서 지원하지 않아, API API로만 등록 수정 가능합니다.
2. 예약설치 주문 정보가 추가됩니다.
주문서에서 고객이 선택한 설치 희망일자가 ESM+ 주문관리 조회 그리드에 노출됩니다.
위치 : 주문관리 > 신규주문, 발송처리, 배송중/배송완료, 구매결정완료
-제조사 시스템에 주문 입력 시, 고객이 선택한 설치예약일이 입력될 수 있도록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조사 사정으로 설치가 불가한 모델 또는 선물하기 주문건에는 설치예약일이 공란으로 입력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조사 알림톡을 통해 별도 설치일 지정)
3. 예약설치 미운영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예약설치 상품을 영구적으로 미운영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시거나,
재고 이슈로 인해 일시적으로 중지하고 싶으신 경우 담당 CM에게 요청 부탁드립니다.
관련해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 CM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