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11번가 ] [재공지] 11번가, 상품등록 시 KC 인증정보 필수 입력 적용(2/10일) 안내

등록일
2017-02-27
조회수
1294

안녕하세요. 11번가 안전거래센터입니다.



지난 1월 31일 안내 공지에 이어 11번가 사이트에 상품등록 시 KC 인증정보 필수 입력 적용 관련



일정이 확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기존 공지 내용 보러가기 클릭)



 



○  적용 일정 : 2017년 2월 10일(금)



 



○  적용 내용



-  KC 인증정보 필수 입력 카테고리 설정 : 첨부파일 참조



-  KC 인증정보 필수 입력 카테고리에는 '인증정보'를 필수로 입력(지정)해야만 상품등록/수정 처리 가능 (첨부파일 내 '선택(비필수)'으로 적용된 카테고리는 '인증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상품등록/수정 처리 가능)





 



○  인증정보 입력 시 주의사항



-  해당 상품이 KC 인증유형 중 어떤 인증유형에 해당하는지 확인 후, 해당 유형을 지정하여 등록



-  해당 상품이 KC 인증대상 상품이 아닌 경우, '해당없음(대상이 아닌 경우)' 유형을 지정하여 등록



 



○  인증 대상 확인 및 관련 문의



-  제품안전정보센터 > 제품안전 대상품목 http://www.safetykorea.kr/policy/targetsSafetyCert



-  인증 표준 콜센터 138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