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11번가 ] 생활플러스 등록정책 확대 변경 및 서비스 안내

등록일
2017-02-24
조회수
852



안녕하세요. 11번가 입니다.



11번가 고객님의 세탁/청소/세차/음식배달을 책임지는 생활플러스가 더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였습니다.



내 생활에 꼭 필요한 "A부터 Z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11번가 생활플러스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생활플러스는?



홈서비스부터 차량관리, 음식/배달 등 다양한 무형서비스를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생활플러스 카테고리 수수료 : 12%



 



■ 생활플러스는 어떻게 달라졌나요?



- 2월 7일부터 생활플러스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싶은 개인/법인사업자 셀러 누구나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운영사항 및 셀러입점 조건은 판매자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생활플러스가 제공하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 일별/시간별 재고설정 기능으로 고객이 서비스 받을 날짜를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예약일시 선택화면]



- 서비스지역 설정기능 제공으로 고객이 서비스 불가지역 주소 입력 시,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 상품 등록시 유의사항



- 생활플러스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PC에서는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 PC서비스는 추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생활플러스에서는 배송비 기능이 미적용되어 있어 배송상품 유형인 경우, 배송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하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



- 생활플러스 입점관련 문의는 6525@skplanet.com으로 문의주세요.



※ 판매자 서비스센터 : 1599-5115



 





 



국내최초 종합 O2O 포털서비스 생활플러스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대형셀러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