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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몰 공지사항

[ 11번가 ] 상품정보제공고시 개정에 따른 셀러오피스 상품등록 항목 변경 안내

등록일
2017-02-24
조회수
930

안녕하세요. 11번가 입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에 정보에 관한 고시] 법령 개정에 따라 셀러오피스 상품등록 항목에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 변경 일자 : 2017년 2월 23일(목)



■ 반영 메뉴



 - 셀러오피스 > 상품관리 > 상품등록



 - 셀러오피스 > 상품관리 > 상품조회/수정 > 상품수정 팝업



 



■ 변경 사항



 1. 추가상세정보 입력 내 상품정보제공 항목 명칭 변경





 



 2. 추가상세정보 입력 내 상품정보제공 항목 신규 추가





 



판매자님께서는 변경된 내용에 맞도록 상품정보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정보제공고시 가이드[자세히보기▶]



 



11번가는 판매자님의 더 나은 판매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Upgrade Your Life, 1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