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번가 입니다.
2017년 설(1/27~1/30)연휴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물량이 급증함에 따라, 구매자 불편 및 서비스 지연 등이 우려됩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아래 가이드에 따라 상품상세 및 미니몰 공지사항 내 배송지연/휴무안내 진행 요청 드립니다.
[공지예시]
11번가 상품상세 및 공지사항에 가공하여 활용하실 수 있도록 psd파일 제공 해 드립니다.
예시1) [다운로드▶]
예시2) [다운로드▶]
※ 해당 이미지 저작권은 11번가에 있으며, 11번가 페이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타사 활용 금지)
1. 상품 상세페이지 공지 방법
1) 메뉴명 : 셀러오피스 > 상품관리 > 상품조회/수정
2) 등록방법
① [상세설명 전체공지] 버튼 클릭
② 구분 값 선택 : 상품정보
③ 대상 상품 선택 : 전체 상품 or 카테고리별 선택
④ 전시기간 설정
⑤ 공지내용 입력
⑥ [적용]클릭
3) 노출위치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정보 탭 상단
2. 미니몰 공지방법
1) 메뉴명 : 셀러오피스 > 프로모션 관리 > 미니몰관리 > 공지사항 관리
2) 등록 방법
① [공지사항 작성] 버튼 클릭
② 공지내용 입력
③ [확인] 버튼 클릭
3) 노출위치 : 판매자 미니몰 > 공지사항 게시판
※ 공지 필수 내용
▶ 연휴 전 수령 가능한 주문일, 택배사 픽업 마감 및 재개일, 고객응대 가능일, 판매자 휴가기간 및 해당 기간 중 제한되는 서비스 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