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이마트/SSG  ] [공지] 11월 쓱데이(SSG DAY) 진행 및 협력사 대응 안내

등록일
2025-10-28
조회수
24

안녕하세요, SSG.COM입니다.

10월 30일(목)부터 11월 9일(일)까지 신세계 쇼핑 이벤트 ‘쓱데이(SSG DAY)’를 진행합니다.

쓱데이 기간 동안 다양한 쿠폰 지급 및 특가 상품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SSG.COM 내 고객 유입 및 주문량 증가가 예상됩니다.


이에 각 온라인 협력사 담당자께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어

안정적인 재고 확보 및 배송 지연 최소화에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 쓱데이 일정 ]

2025년 10월 30일(목) ~ 11월 9일(일)


 [ 사전 점검 및 운영 유의사항 ]

1. 자동결품 사전 알림톡 수신 확인

• 자동결품 전일 카카오 알림톡 안내 예정

• 알림 수신을 위해 파트너오피스 내 업체 담당자 연락처 최신화 필수

2. 상품 재고 수량 확인

• 판매 중인 상품의 등록 재고를 사전에 점검하여 품절 방지

3. 배송 지연 예상 시 고객 안내 필수

• 상품 상세페이지 내 예상 배송일 및 지연 사유를 명시

4. 출고 지연 발생 시 조치 방법

• [출고/배송 관리 > 출고지연 등록] 메뉴에서

   지연 사유 및 출고 예정일을 입력 후 저장 (자동결품 방지)

• 단, 출고예정일은 2회 이상 수정 불가


 [ 백화점 상품 운영 시 유의사항 ]

1. 출고 지연 예상 시 조치

• 지연 2회차 이후 및 12시 이후부터 시스템 접수 가능

• [백화점 배송관리 > 미피킹대상관리 > 고객동의 배송지연처리] 로

   입고예정일 변경 및 고객 동의 발송 진행

• 고객 미응답 시에도 매장 설정일까지 출고 지연 연장 가능

• 단, 쓱데이 기간 주문 건은 최대 D+15일까지 연장 가능

2. 지연 3회차 이후 처리

• 미처리 건은 매장직배 등록을 통해 별도 출고 가능


[ 문의처 ]

• 셀러지원센터: 02-1833-6479

• 파트너오피스 게시판 문의 가능



쓱데이 기간 동안 원활한 주문 처리와 고객 만족을 위해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SSG.CO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