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SG.COM입니다.
10월 30일(목)부터 11월 9일(일)까지 신세계 쇼핑 이벤트 ‘쓱데이(SSG DAY)’를 진행합니다.
쓱데이 기간 동안 다양한 쿠폰 지급 및 특가 상품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SSG.COM 내 고객 유입 및 주문량 증가가 예상됩니다.
이에 각 온라인 협력사 담당자께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어
안정적인 재고 확보 및 배송 지연 최소화에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 쓱데이 일정 ]
2025년 10월 30일(목) ~ 11월 9일(일)
[ 사전 점검 및 운영 유의사항 ]
1. 자동결품 사전 알림톡 수신 확인
• 자동결품 전일 카카오 알림톡 안내 예정
• 알림 수신을 위해 파트너오피스 내 업체 담당자 연락처 최신화 필수
2. 상품 재고 수량 확인
• 판매 중인 상품의 등록 재고를 사전에 점검하여 품절 방지
3. 배송 지연 예상 시 고객 안내 필수
• 상품 상세페이지 내 예상 배송일 및 지연 사유를 명시
4. 출고 지연 발생 시 조치 방법
• [출고/배송 관리 > 출고지연 등록] 메뉴에서
지연 사유 및 출고 예정일을 입력 후 저장 (자동결품 방지)
• 단, 출고예정일은 2회 이상 수정 불가
[ 백화점 상품 운영 시 유의사항 ]
1. 출고 지연 예상 시 조치
• 지연 2회차 이후 및 12시 이후부터 시스템 접수 가능
• [백화점 배송관리 > 미피킹대상관리 > 고객동의 배송지연처리] 로
입고예정일 변경 및 고객 동의 발송 진행
• 고객 미응답 시에도 매장 설정일까지 출고 지연 연장 가능
• 단, 쓱데이 기간 주문 건은 최대 D+15일까지 연장 가능
2. 지연 3회차 이후 처리
• 미처리 건은 매장직배 등록을 통해 별도 출고 가능
[ 문의처 ]
• 셀러지원센터: 02-1833-6479
• 파트너오피스 게시판 문의 가능
쓱데이 기간 동안 원활한 주문 처리와 고객 만족을 위해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SSG.CO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