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SSG.COM 광고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협력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6월 18일부터 적용되는 공제한도 이용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중요 변경사항>
1.광고상품별 공제한도 제도로 변경됩니다.
기존 공제한도는 '브랜딩 광고 공제한도' 로 변경되며 7/1부터 'AI퍼포먼스 광고 공제한도' 가 신설 됩니다.
각 공제한도별 이용 가능한 광고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2.9구간이 신설됩니다.
<공제한도 상세안내>
1.공제란?
정산 예정 대금에서 이용하신 서비스 이용료를 차감하는 것을 말합니다. (※서비스 이용료 : 광고비, 위수탁 수수료, 업체분담금 등)
2.공제한도란?
정산 예정 대금에서 광고 이용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말합니다.
3.공제한도 운영 방식
1일 오전 9시에 직전 3개월 간의 월평균 매출액을 바탕으로 공제한도가 제공되며, 매월 1일마다 리셋 됩니다.
4. 광고신청 시 최종단계인 결제수단 선택에서 공제한도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방식 선택 시 : 무료캐시 → 유료캐시 → 공제한도 순으로 보유하고 있는 가용 금액을 차감합니다.
광고캐시 선택 시 : 무료캐시 → 유료캐시 순으로 광고캐시만 이용하여 광고를 운영합니다.
이상 공제한도 정책에 관한 안내 드렸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ssgad@ssg.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