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마켓 광고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G마켓 “광고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광고”의 효과 증대를 위한 광고 영역 변경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테스트 영역의 구좌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이나 상품 개수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내용과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니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테스트 사이트
G마켓 모바일, PC
2. 테스트 대상
G마켓 사용자의 일부 트래픽
3. 테스트 광고
- 광고 상품 : 파워클릭, AI매출업, 노출보장형, 부가서비스(포커스, 포커스플러스)
- 광고 영역 : 오늘의 프라임상품, 먼저 둘러보세요, 이 상품을 추천드려요, 이 상품은 어떠세요?, AI 추천 상품이에요, 오늘의 상품이에요, 검색맞춤 AI픽, 주목할 만한 상품이에요 등 검색결과 페이지의 모든 광고 영역
4. 테스트 일정
2025년 3월 17일 (월) ~ 2025년 3월 24일 (월)
※ 테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안내 사항
- 테스트에 따른 기존 포커스영역 구매철회 관련 문의는 ESM PLUS > 고객센터 바로가기> 1:1 문의하기 > 부가서비스 상품 문의에 접수 요청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테스트로 인한 환불 요청”으로 기재)
- 그 외 광고 상품은 테스트 기간동안 광고 철회가 불가능 하니 광고 입찰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테스트 공지 이후 구입한 부가서비스에 대한 철회문의는 불가합니다. (3월 10일 이후 구매건 철회 문의 불가)
※ 7일권 금액의 부가서비스 이머니으로 환불되며, 환불 확정 및 테스트 종료 후 2주 이내 지급됩니다. 사용 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입니다.
※ 부가서비스 이머니 확인 경로: ESM PLUS > 정산 관리 > 판매예치금 관리 > 광고성 상세 버튼 클릭
테스트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지마켓 광고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577-9625)
부가서비스 구매 철회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ESM PLUS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