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SG.COM입니다.
11월 1일부터 신세계 쇼핑 이벤트(이하 쓱데이)를 진행합니다.
쓱데이 진행기간 동안 상품 적용 가능한 쿠폰지급과 특가상품 판매 진행으로
SSG.COM 내 고객 유입이 늘어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각 온라인 협력사 담당자께서는
쓱데이 기간 동안 주문량 증가에 대비하셔서,
안전한 상품재고 확보 및 배송 지연 발생 최소화에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쓱데이 일정
11월 1일 (금) ~ 11월 10일 (일)
○ 사전 확인사항 :
1) 자동결품 전일 카카오 알림톡 안내 중
→ SSG셀러 알림톡 수신 가능 (파트너오피스 내 업체 담당자 연락처 최신화 필수)
2) 판매중인 상품의 입력된 재고 수량 파악
3) 지연 예상 시 상품 상세에 배송일정 공지 필수
4) 판매중 출고 지연 발생했을 경우
→ [출고/배송 관리 > 출고지연 등록 > 지연사유 및 출고예정일 변경] 저장하여 자동결품등록 방지 (2회 이상 수정불가)
[백화점 상품]
1) 출고지연이 예상될 경우 (지연 2회차 & 12시 이후부터 시스템접수가능)
→ [백화점 배송관리 > 미피킹대상관리 > 고객동의 배송지연처리] 버튼 클릭해 지연동의 입고예정일 변경 후 동의발송 진행
(고객 미응답시에도 매장 설정일까지 출고지연 연장 가능. 입고예정일 설정은 쓱데이기간 주문한정 최대 D+15일까지 연장 가능)
2) 상기 기능 미처리건은 지연 3회차에 매장직배 등록을 통한 별도 출고가능
관련 사항은 셀러지원센터(02-1833-6479) 및 게시판 문의 바랍니다.
쇼핑 이벤트 기간동안 고객 경험에 불편이 없도록 사전 준비를 부탁드리며,
언제나 협력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SSG.COM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