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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몰 공지사항

[  이마트/SSG  ] [시스템]쪽지관리 _상담처리상태 항목 추가 안내

등록일
2024-09-20
조회수
33


안녕하세요. SSG.COM 입니다.


 


쪽지관리 항목 추가 건으로 안내 드립니다.


 


판매진행 과정에서 이슈 발생 시


신속한 해결을 위해 SSG와 판매자 간에 파트너오피스 쪽지 시스템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발송되고 있는 고객 상담과 연계된 쪽지는


상담처리(고객센터/셀러지원센터상태를 노출하여 [쪽지 답변 가능여부] 및 [이슈 종료여부] 확인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추가된 [상담처리상태]를 참고하여 고객/셀러지원센터의 문의에 신속한 답변 부탁드리며(미처리할당처리중 상태의 쪽지는 빠른 답변 필요)


SSG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사항]


현재 추가된 [상담처리상태] API영역에서는 미적용 상태입니다.  API 영역 반영 일정은 추후 재공지 드릴 예정이므로


상담상태 확인 영역은 SSG 파트너오피스(https://po.ssgadm.com/)를 통해 이용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 파트너오피스 > 고객관리 > 쪽지관리






[상세설명]



































상담처리상태

상담처리상태 상세설명

쪽지 답변

가능 여부

처리완료

고객 상담 완료

작성불가

미처리

고객 상담 진행중

작성가능

할당처리중

고객 상담 진행중*(아웃바운드팀 진행 전)

작성가능

공란

연계된 고객/셀러 상담이력이 없는 경우

작성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