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번가 입니다.
7월말 SK플래닛 One ID 서비스 종료가 예정되어,
6월 24일자로, 11번가에서 SK플래닛 One ID관련 서비스 제공이 종료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서비스 변경사항을 알려드립니다.
① One ID회원으로의 가입 및 로그인 서비스 중단
- One ID로 신규 가입이 중단 되며, 11번가 자체 회원으로 가입 대체
- 기존 One ID 회원의 경우, 동일한 로그인 정보(ID/PW)를 통해 11번가 자체 회원으로
자동 전환 처리됨.
- 기존 회원등급 및 회원혜택(포인트, 마일리지, 쿠폰 등)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
② One ID에 연동된 고객정보 및 연동정보 해제 및 파기 (2016년 6월 24일 이후)
- 11번가에만 가입된 One ID 회원: One ID에 저장된 11번가 고객정보 모두 파기
- 11번가와 타SKP서비스(OK캐쉬백, T cloud 등)가 통합된 One ID 회원: One ID와 11번가
고객정보 연동 해제
※ 기존의 One ID계정은 11번가에서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6월 24일 이후 One ID 포털을 통한 변경사항은 11번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One ID의 11번가 계정 회원의 정보 변경 및 해지는 11번가에서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편리하고 유익한 11번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번가 고객센터(1599-479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