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11번가 ] SK플래닛 One ID 서비스 제공 종료 안내입니다. (16년 6월 24일부터 시행)

등록일
2016-05-26
조회수
1056

안녕하세요. 11번가 입니다.



 



7월말 SK플래닛 One ID 서비스 종료가 예정되어,



6월 24일자로, 11번가에서 SK플래닛 One ID관련 서비스 제공이  종료됩니다.



 



 



이에아래와 같이 서비스 변경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서비스 변경 대상: 11번가 회원 중 SK플래닛 One ID서비스 가입 회원


2.서비스 변경 사항


  ①  One ID회원으로의 가입 및 로그인 서비스 중단



   - One ID로 신규 가입이 중단 되며, 11번가 자체 회원으로 가입 대체 



   - 기존 One ID 회원의 경우, 동일한 로그인 정보(ID/PW)를 통해 11번가 자체 회원으로



     자동 전환 처리됨.



   - 기존 회원등급 및 회원혜택(포인트마일리지쿠폰 )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



 ② One ID에 연동된 고객정보 및 연동정보 해제 및 파기 (2016년 6월 24일 이후)



   - 11번가에만 가입된 One ID 회원: One ID에 저장된 11번가 고객정보 모두 파기



   - 11번가와 타SKP서비스(OK캐쉬백, T cloud 등) 통합된 One ID 회원: One ID와 11번가



    고객정보 연동 해제



 



※ 기존의 One ID계정은 11번가에서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6월 24일 이후 One ID 포털을 통한 변경사항은 11번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One ID의 11번가 계정 회원의 정보 변경 및 해지는 11번가에서 가능합니다.



    



 



3.서비스 변경시점: 2016년 6월 24


 


 



앞으로 더 편리하고 유익한 11번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번가 고객센터(1599-479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