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홈플러스 ] 안내) 클레임관리 - 고객이 첨부한 파일 확인 가능하도록 개선

등록일
2024-05-23
조회수
50

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입니다.




홈플러스에서 택배배송 상품을 주문한 고객이 클레임 (교환/반품) 신청 시 


고객이 작성한 신청사유 외 파일 (예:사진/영상) 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개선이 되었습니다.




■ 확인방법


  - [파트너센터 로그인] - [클레임관리] - [반품/교환관리 선택] - [조회기간 설정 후 검색] 


  - 해당 `클레임번호`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클레임 상세내용 (첨부파일 포함) 확인 가능


  




셀러분들의 파트너센터 내 활동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