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SSG.COM입니다.
■ 운영 정책
•리셀러 대표(메일주소): rsler@ssg.com
•신고 주체 및 대상:
SSG.COM 협력업체 주문고객 중, 리셀러 판단으로 신고가 필요시
(협력사 해당 주문 신고)
•신고파일 양식: 첨부파일(리셀러 신고 파일) 예시 참조
•조치 기준:
1.SSG.COM 주문 → 사이트 이용제한/직권환불(주문취소)
2.제휴몰(지마켓, 옥션, 네이버)주문 → 직권환불(주문취소)
•레셀러 조치 프로세스:
리셀러/대표메일 신고 → 품질관리팀 확인(요청 사유 및 증빙 등) → 품질관리팀 취소 여부 판단(직권환불 취소/사이트 이용제한 or 조치불가) → 협력사 조치결과 회신 → 종결
1.조치 기준:
-온라인 개인판매자 정보 일치 시
-수취인(수령자)다수의 정보로 주문 발생 시 단, 타사 제휴몰 주문건 미포함
(당사 주문건 기준)
-다수의 회원 가입으로 수령지 동일배송지 주문 발생 시
-배송 정보 확인 시(재판매가 의심되는) 정보 확인된 경우
2.미조치 기준: 조치 기준에 대한 증빙 확인이 안된 경우,
정상주문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조치불가로 최종 판단하여 진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