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이마트/SSG  ] 리셀러 신고 처리 프로세스 및 신고 대표메일 안내 공지

등록일
2024-04-30
조회수
113


안녕하세요.SSG.COM입니다.
 
■ 운영 정책 


 



  • 리셀러 대표(메일주소): rsler@ssg.com


  • 신고 주체 및 대상:



SSG.COM 협력업체 주문고객 중리셀러 판단으로 신고가 필요시


(협력사 해당 주문 신고)



  • 신고파일 양식첨부파일(리셀러 신고 파일예시 참조   


  • 조치 기준:




  • 1.SSG.COM 주문 → 사이트 이용제한/직권환불(주문취소)


  • 2.제휴몰(지마켓옥션네이버)주문 → 직권환불(주문취소)




  • 레셀러 조치 프로세스:



리셀러/대표메일 신고 → 품질관리팀 확인(요청 사유 및 증빙 등→ 품질관리팀 취소 여부 판단(직권환불 취소/사이트 이용제한 or 조치불가→ 협력사 조치결과 회신 → 종결 


 



  • 1.조치 기준:




  • -온라인 개인판매자 정보 일치 시


  • -수취인(수령자)다수의 정보로 주문 발생 시 단타사 제휴몰 주문건 미포함



(당사 주문건 기준)



  • -다수의 회원 가입으로 수령지 동일배송지 주문 발생 시


  • -배송 정보 확인 시(재판매가 의심되는정보 확인된 경우




  • 2.미조치 기준조치 기준에 대한 증빙 확인이 안된 경우,



정상주문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조치불가로 최종 판단하여 진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