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데이터 이전 서비스란?

각 쇼핑몰에서 직접 등록∙판매중인 상품 데이터(DB)를 판판셀러로 수집하여,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상품 정보를 이전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미지
서비스내용 오픈마켓에 등록된 상품정보를 판판셀러로 이전하여 통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상 제휴몰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스마트스토어, 쿠팡, 롯데온, 티몬, 위메프, 옥션 2.0, G마켓 2.0
서비스 대상 판판셀러내의 모든 판매자
신청 방법 1. 제휴몰 계정정보 페이지에서 입점등록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하지않으면 수집되지 않습니다.)
2. 데이터 이전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
3. 수집신청을 체크한 후, 저장
수집된 상품 확인 상품조회화면에서 수집여부를 "Y"로 선택 후 검색하면
제휴몰에서만 관리되던 상품정보가 판판셀러에서 조회됩니다.
(데이터 이전 서비스는 1일 1회로, 신청 후 다음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상품문의 사항 및 긴급메세지 정보를 판판셀러로 통합 수집하여 빠르게 답변을 작성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1.
    '행추가'실행
  2. 2.
    제휴몰 선택
  3. 3.
    제휴몰 ID/PW 입력
  4. 4.
    수집신청 선택
  5. 5.
    제휴몰 체크박스 선택
  6. 6.
    저장
이미지

판판셀러의 데이터 이전 서비스 목적

각 쇼핑몰에 기존 등록된 상품을 판판셀러로 수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오픈마켓 쇼핑몰 ONE-STOP 관리 및 제어 통합관리서비스 지원합니다.
각 쇼핑몰에 흩어진 판매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없을까?
이미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기존 상품을 판판셀러로 가져와 편리한 오픈마켓 쇼핑몰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 각 계정을
    연계하여
    통합관리
  • 기존 상품을
    이관하여
    상품관리
  • 각 쇼핑몰의
    상품관리 및
    수정가능
  • 쇼핑몰 별
    판매된 상품의
    매출 현황 확인
  • 판판셀러의
    기능개선에 따른
    업무 효율성 증대
데이터 이전 서비스 이용 시, 상품 연동(DB) 수에 따른 비용은?
타 시스템과 달리 무료로 상품 데이터 이전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며, 쇼핑몰별 별도 관리하기 위한 필요인력
및 업무 시간 단축으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단, 데이터 이전 서비스 이용 후
수집된 상품정보는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문의사항은 TEL:(02)2656-9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연계서비스

복잡한 주문 배송처리를 판판셀러 택배연계 서비스로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서비스내용 쇼핑몰 채널의 주문건을 일괄적으로 수집한 후, 배송처리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제휴몰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스마트스토어, 현대몰, CJ MALL,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GS SHOP, 쿠팡, 티몬, 위메프, 옥션 2.0, G마켓 2.0, 홈플러스, 롯데온, 오아시스, 멸치쇼핑, 카카오커머스
서비스 대상 판판셀러내의 모든 판매자 솔루션과 연계
(운송장번호를 발급받기 위해 업체와 택배사 간의 계약정보를 우선 등록해야합니다.)

자동 송장 등록 · 출력 서비스

운송장번호 발급, 운송장 출력 및 쇼핑몰 전송까지 모든 과정을 판판셀러에서 한 번에 진행하여 쇼핑몰 관리 효율성과 만족도를 증가시킵니다.
자동 송장 등록 서비스를 통한 업무 편의성 및 안정성 확보!
빠르고 편리한
송장 자동 발급
엑셀 업다운로드, 주문건별
수동 입력 없는 손쉬운 송장
발급으로 판매자의 편리성 제공

서버 간 자동 연계에 의해 송수신
하므로 판매자의 업무 효율성 증대
자동화 된
택배 연계로
안정성 확보
자동 송장 등록으로
송장 등록 오류를 방지하고
안전하게 송장 등록 지원

엑셀 업다운로드를 통한 개인정보
유출을 확실하게 차단하고 보호
이미지
송장자동출력기능이란?
엑셀을 다운받아 송장 출력하는 번거로운 작업없이
연계된 택배사의 자동송장을 지원하여, 클릭만으로
'송장출력'에서 쇼핑몰에 '송장번호 전송'까지 가능합니다.
상품포장하기 전 미리 송장번호를 부여해, 송장번호를
자동 등록 가능합니다.
이 기능으로 소비자의 취소율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송장번호 전송시, 배송중으로 처리되어 바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은 TEL:(02)2656-9022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계서비스 제공 택배사

  1. 이미지 대한통운
  2. 이미지 한진택배
  3. 이미지 우체국택배
  4. 이미지 롯데택배
  5. 이미지 로젠택배
  6. 이미지 일양택배

재고관리

주문 발생에 따른 재고 수량을 실시간 동기화한 자동재고연동으로 더욱 편리합니다.
이미지
빠르고 편리한
송장 자동 발급
엑셀 업다운로드, 주문건별
수동 입력 없는 손쉬운 송장
발급으로 판매자의 편리성 제공

서버 간 자동 연계에 의해 송수신
하므로 판매자의 업무 효율성 증대
자동화 된
택배 연계로
안정성 확보
자동 송장 등록으로
송장 등록 오류를 방지하고
안전하게 송장 등록 지원

엑셀 업다운로드를 통한 개인정보
유출을 확실하게 차단하고 보호

통합 재고관리 프로세스

재고관리기능개선으로 통합재고관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재고를 확인하고 자동반영하는 재고수량관리 및 모든 쇼핑몰사 품절처리도 가능합니다.
재고관리가 필요한 경우, SMS문자서비스도 지원합니다.
이미지

자동 품절 처리 프로세스

이미지
문의사항은 TEL:(02)2656-9022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