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휴몰 공지사항

[  이마트/SSG  ] [EAPI] 주문수집 불가 사례 관련 조치 방법 안내 (400 Bad Request)

등록일
2024-03-30
조회수
49


안녕하세요 에스에스지닷컴입니다.




당사 WEB서버 업그레이드 이후 일부 셀링툴에서 주문수집 불가한 사례 확인되고 있어


이슈 원인 및 조치 방법 전달 드립니다.


 



  • 원인


  • 3/25() EAPI 운영기의 WEB서버 버전 업그레이드 진행 (nginx 1.10 -> nginx 1.22)


  • WEB 서버 업그레이드 시 아래 내용이 변경됨


  •  














 






  • 조치


  • API 호출 시 Request header에서 Content-Length 또는 Transfer-Encoding 둘 중 하나를 제거하여 호출해야 합니다.














URL :

http://eapi.ssgadm.com/api/pd/1/listShppDirection.ssg

 

Header :

Authorization: (입력)

accept: application/json

Content-Type: application/json;charset=UTF-8

Transfer-Encoding: chunked

 

Body :

{"requestShppDirection":{"perdType":"01","perdStrDts":"2024-03-19","perdEndDts":"2024-03-25","commType":"02","commValue":"","infloSiteNo":"","shppDivDtlCd":"11,15","ordStatCd":"120","rsvtItemYn":"","frgShppYn":"","reOrderYns":"","itemNm":"","itemDiv":"","itemId":"","splVenItemId":"","rcptpeNm":"","ordpeNm":"","mbrId":"","mallTypeCd":"10"}}

 


 


 


WEB서버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새로운 프로토콜 규약을 따르게 되어 Request Header의 수정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주문수집 시 400 bad Request가 뜨는 경우 


Request header에서 Content-Length 또는 Transfer-Encoding 둘 중 하나를 제거후 호출하시면 정상 수집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